국내 대표적 의류제조 및 수출기업인 세아상역이 대학생들의 창의성을 격려하고 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그래픽 디자이너 채용을 위해 ‘제1회 세아상역㈜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티셔츠 그래픽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2013년 미국 패션시장의 그래픽 티셔츠 트랜드를 예측하고, 예측된 트랜드를 기반으로 각각 다른 분위기의 3가지 티셔츠 그래픽 아트웍(artwork)을 응모하면 되며, 영맨(Young Men)과 주니어(Junior)용 그래픽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국의 디자인 계열과 의상 계열 전공자 중 2010년 이후 졸업자 및2013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6월8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 받으며 본인이 작업한 그래픽 아트웍을 이메일(awards@sae-a.com)로 제출하면 된다.
7월 12일 최종 발표 시, 최고 한 명의 베스트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Golden Brush’상 (총1명) 의 영예와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Silver Brush’상 (부문별 2명) 100만원, ‘Bronze Brush’상 (부문별 5명) 3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모든 수상자 전원은 추후 세아상역 디자인팀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받게 된다.
세아상역은 최초로 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 계열과 의상 계열 전공자들의 창의성과 참신함을 격려하며, 앞으로 매년 대학생 대상의 티셔츠 그래픽 공모전을 열어 채용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세아상역 김태형 사장은 “젊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신선함이 담긴 작품들이 기대된다” 며, 처음으로 여는 공모전인 만큼 많은 참여로 공모전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아상역은 미국 내 주요 유통업체인 타겟(Target), 월마트(Walmart), 콜스(KOHLS), JC Penny 등을 비롯해 갭(Gap), 올드네이비(Old Navy), 애버크롬비 앤 피치(A&F), 카터스(Carter’s), 에어로포스테일(Aeropostale), 아디다스(Adidas), 포에버21(Forever21),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 자라(Zara), 망고(Mango), H&M등에 제품을 공급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의류 수출기업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라이벌 시대 : 플랫 슈즈] 레페토 VS 토리버치
·GS샵, ‘기적의 6월’ 대규모 사은행사
·역시 강남! 푸르지오 청약경쟁률 529:1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맞벌이로 부부 관계가 소원해졌어요
·위메프, “사용하지 않은 쿠폰 환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