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한강변에서는 이런 차림이 어떨까

입력 2012-06-08 14:05:22 수정 2012-06-08 14:06: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대표적인 휴식공간 혹은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한강에서 장마철을 앞두고 한가로이 여가 시간을 보내거나 데이트를 즐기는 여성이 늘고 있다.

여유로운 한강에서의 휴식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줄 캐주얼 스타일링과 더불어 피크닉이나 캠핑 혹은 남자친구와의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한강 지구를 추천한다.



# 여자끼리 즐기는 피크닉 혹은 캠핑, 티셔츠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잔디밭 군데군데 돗자리나 텐트를 늘어 놓고 피크닉을 즐기거나 캠핑을 할 계획을 세웠다면 프린트가 돋보이는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나서 보자. 아기자기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 하나면 복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충분하다.

팝 아트 적인 그래픽 디자인이나 애니몰 캐릭터 등이 활용된 티셔츠는 빈티지한 색감과 위트 있는 감각이 어우러져 피크닉이나 캠핑 룩에 신선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포니 테일 헤어스타일과 워싱 처리가 돋보이는 데님 핫팬츠를 매치해 주면 피크닉, 캥핑에 잘 어울리는 활동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포켓 처리가 꼼꼼하게 된 빈티지한 컬러가 활용된 백 팩을 활용해 피크닉 용 도시락 혹은 캠핑 시 필요한 장비 등을 챙겨 보아도 좋다.



# 남자친구와 즐기는 가벼운 운동과 데이트, 피케 원피스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남자친구와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하거나 유람선을 타는 등 한강은 가벼운 야외 운동과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다. 이 때, 밝고 엑티브한 감성의 상큼한 에시드 컬러(형광이나 비비드 컬러)가 활용된 피케 원피스를 추천한다.

이러한 피케 원피스는 단정한 칼라 디테일이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활동하기 편안하고 땀 배출이 잘 되는 소재가 활용되어 야외 활동 시 적합하다. 특히 프린세스 라인이 활용된 제품이 슬림하게 연출하기 좋아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MLB 마케팅팀 김수한 대리는 “피케 원피스는 레이스가 달린 패션 양말과 함께 메시 소재가 활용되어 통풍이 잘되는 운동화와 믹스 매치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인다”며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해 줄만한 챙이 넓은 에시드 컬러의 야구 모자를 매치해 상큼 발랄한 한강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좋다”라고 전한다.

# 한강 지구 추천

난지 지구는 캠핑 장과 더불어 산악 자전거 체험 장, 야구장 등이 특화 되어 있어 친구 혹은 가족끼리 찾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잠실 지구는 탁 트인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어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만약 조용하고 호적한 산책로를 찾는 다면 수생 식물과 함께 습지 생태공원이 잘 조성 되어 있는 강서 지구가 적당하다.

또한 연인과 동반할 경우엔 운치 있는 선유도 공원이 자리잡고 있는 양화지구, 물을 뿜는 반포대교 분수가 분위기를 더해주는 반포 지구와 함께 갤러리, 카페, 전망대뿐만 아니라 첫째, 셋째 주 토요일 벼룩시장이 열리는 뚝섬 지구를 찾아도 좋겠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갖춤과 동시에 놀 거리, 볼거리 많은 한강 지구에서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라이벌 시대 : 플랫 슈즈] 레페토 VS 토리버치
·GS샵, ‘기적의 6월’ 대규모 사은행사
·역시 강남! 푸르지오 청약경쟁률 529:1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맞벌이로 부부 관계가 소원해졌어요
·위메프, “사용하지 않은 쿠폰 환불 받으세요”

입력 2012-06-08 14:05:22 수정 2012-06-08 14:06: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