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추적자’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명품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김성령, 고준희, 장신영 등 추적자 속 여배우 3인방의 스타일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 여름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당신의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화제의 드라마 ‘추적자’ 속 여배우들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 시크&럭셔리 – 김성령 언발란스 숏 보브컷
추적자 속 스타일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단연 김성령의 ‘언발란스 숏 보브컷’ 스타일이다. 주로 롱 헤어 스타일로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여 왔던 김성령은 추적자에서 파격적인 언발란스 숏 헤어를 선보이며 극중 재벌 회장의 딸로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함을 물론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이미지까지 더하고 있다.
김성령과 같은 언발란스 숏 보브 단발은 한쪽으로 얼굴선을 감싸고 내려오기 때문에 동그란 얼굴형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으며, 헤어 전체의 볼륨감이 납작한 뒷통수를 커버하여 더욱 예쁜 두상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해 보이도록 해주기 때문에 밋밋한 이목구비로 고민이었던 여성이라면 더욱 효과적이다.
보브 단발은 뿌리와 모발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아있어야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이 완성되므로 아침에 샴푸 후 볼륨 스타일링제를 두피 전체에 뿌려준 후 모근의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를 해주면 좋다. 에스클래스의 루트 볼륨스타일러 헤어토닉은 헤어디자이너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볼륨 헤어토닉으로 축 처진 모근을 바로 세워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 효과를 준다.
▲ 트렌디&발랄 – 고준희 원렝스 단발펌
작년부터 꾸준히 유행을 하고 있는 스타일이 바로 추적자 속 고준희의 ‘원렝스 단발펌’ 스타일이다. 머리에 층을 없앤 단발 컷에 흐르는 듯한 느낌의 굵은 컬의 펌 스타일로, 고준희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에 밝은 갈색 컬러를 더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극중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였다.
원렝스 단발펌은 모발이 건조해 푸석이고 흐트러질 경우 자칫 관리 안된 풀린 파마처럼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꾸준한 보습 관리로 모발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이 좋다. 미샤의 ‘프로큐어 하이드로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는 모발 보습 강화팩으로 비타민, 케라틴, 아미노산을 나노 캡슐화하여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 깔끔&단아함 – 장신영 미디움 C컬
극중 대선 후보의 비서실장 역할을 맡은 장신영은 깔끔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미디움 기장의 스타일을 택했다. 어깨 기장의 생머리에 모발의 끝을 안과 밖으로 C컬 변형을 주어 단조로운 느낌을 피하고 한층 세련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장신영과 같은 미디움 C컬은 컬이 없이 깔끔하게 내려오는 스타일로 계란형 얼굴의 여성에게 가장 적합하다. 외출 후에도 세련된 미디움 C컬을 유지하고 싶다면 모발이 유분기로 뭉치거나 번들거려 축 처지지 않도록 뭉침이나 끈적임 없이 매트한 스타일링제를 사용해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 아베다의 컨트롤 페이스트는 모든 모발의 텍스쳐를 한올 한올 살려주고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은은한 광택을 주는 페이스트 왁스로 끈적임 없이 매트한 피니싱 효과를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인화-나영희-이미숙 패션, 청담동 사모님 스타일 뜬다!
· 모공, 닦고 조이고 싹 감추면 소공녀 피부 완성!
· ‘로코퀸’ 김하늘, 더 이상의 스키니 패션은 없다
· 천연성분 화장품, ‘원산지’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