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베이비(고그린라이프)는 오는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4회 인천 베이비 앤 키즈페어에 참가해 마이베이비 수유용품, 실리콘 일체형 노리개 젖꼭지, 휴대용 UV 소독기 등을 선보인다.
마이베이비 포에버 젖병과 스파우트컵은 BPA Free만을 강조하는 보통의 플라스틱 젖병군과는 다르게 BPA의 범위를 넘어 각종 내분비계 교란물질(환경호르몬 등 기타 유해물질)의 위험이 없는 EA Free(Estrogenic Activity)를 주창하는 스위스 EMS-Grivory사의 포에버 소재를 이용한 제품으로, 병목의 홈을 이용한 배앓이 방지 기능으로 엄마들이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수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베이비 실리콘 노리개 젖꼭지는 100% Food-Grade의 친환경 실리콘 일체형으로 되어 젖꼭지와 뒷판의 연결부위에 이물질이 끼지 않고, 젖꼭지 내부에 물이 차지 않아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나비형 노리개 젖꼭지는 치열교정형 꼭지모양을 채택하여 장시간 노리개 젖꼭지 사용에도 아이의 치열을 망가뜨리는 위험을 줄여줄 수 있다.
마이베이비 휴대용 UV 소독기는 외출시나 여행시 보다 손쉽게 작은 아이물건을 소독할 수 있다. 또 배터리를 사용해 케이블이나 충전기를 함께 휴대하는 불편을 없애 언제 어디서나 아기용품을 보관/소독할 수 있다.
마이베이비 유두보호기는 모유수유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함몰되거나 편평한 유두에 사용해 직접 수유가 가능하게 해주며 수유 시 발생하는 고통과 상처가 생기는 것을 줄여줄 수 있다. 또 가슴덮개부분은 아이가 수유를 위해 엄마 가슴에 닿았을 때 이질감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한 얇게 되어 있고 S/M/L 세 가지 사이즈 채택으로 보다 다양한 엄마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닥터 앤드류 와일베이비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탄생한 마이베이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수유용품뿐 아니라 유축기, 오가닉 스킨케어, 오가닉 세정제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으며 미국, 유럽의 각종 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마이베이비(고그린라이프)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열리는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코스메슈티컬] 차앤박 VS 닥터자르트
· ‘넝쿨당’ 김남주,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결은?
· 지현우, 유인나의 ‘인현왕후의 남자’ 다시본다
· 여름간식, 입맛 따라 만들어 먹는 DIY상품 인기
· 애니데이, 여성들의 여름 위한 ‘333클래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