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의류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스펙스 ‘프로 바이탈 포스 티셔츠’와 ‘프로 바이탈포스 슬리브리스’는 더운 날씨에 지쳐 운동에 소홀해지기 쉬운 요즘, 편안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운동효과도 높여줘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는 원적외선 기능성 소재인 ‘프로 바이탈포스’를 사용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준다. 운동에 따른 근육 피로도를 감소시켜 운동효과를 증진시켜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빠른 건조 기능, 뛰어난 항균∙탈취 기능으로 여름철 운동시에도 언제나 상쾌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심플하고 깔끔한 U넥 디자인에 어깨를 살짝 덮는 소매로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소프트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동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5천원.
‘프로 바이탈포스 슬리브리스’는 컴포트 베이스레이어 라인으로 역시 원적외선 방출효과가 뛰어난 프로 바이탈포스 소재를 사용했다. 화이트, 네온그린, 네이비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여름철 착장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4만 5천원.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름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로 체력소모와 정신∙육체적 피로 등으로 인해 쉽게 기력이 소진되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을 통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한낮의 무더위를 피해 체력보강과 더불어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여름밤 워킹 운동을 추천하며, 여름철 워킹 운동시 프로스펙스의 프로 바이탈포스 기능성 의류와 함께 한다면 더욱 가볍고 쾌적하게 워킹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능성 냉감소재 ‘시투스쿨’을 사용해 더위에 강한 ‘시투스쿨 티셔츠’를 출시했다.
‘시투스쿨’은 피부와의 접촉면이 넓고 무기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열을 많이 흡수해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의 양을 줄여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은 여름철 뙤약볕에도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신체에서 발생한 땀을 흡수하는 동시에 건조하는 ‘흡한속건(吸汗速乾)’ 기능을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며 땀냄새가 적게 난다.
화승 르까프 의류용품기획팀 오인승 팀장은 “작년에 비해 한달 여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전력소비가 늘어나고 있는데 르까프 ‘시투스쿨 티셔츠’는 시원한 착용감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에서 절전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정부에서 에너지 절약형 직장인 추천 의류로 휘들옷을 선보이는 등 패션업계에도 에너지 절약 바람이 불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시투스쿨 티셔츠’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견고한 GS샵 벙커, 융단폭격에도 ‘이상 무’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급래머? 갑작스러운 글래머 스타들
· 초등학생 5만명 꽃 키우기 체험교육
· 웅진씽크빅, 아이들 잠자리 친구 ‘자몽이’ 론칭
· 확 달라겼다! 2012 화장품 업계 모델발탁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