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펀비즈 기저귀, “차별화 제품으로 박람회 점령”

입력 2012-06-15 18:46:04 수정 2012-06-15 18:4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펀비즈는 오는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에서 열리는 제4회 인천 임신출산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베이비앙 순면 기저귀커버, 캐릭터 배변훈련팬티 등을 포함한 베이비앙 기저귀류 제품으로 천기저귀, 땅콩기저귀, 대나무 기저귀, 오가닉 기저귀, 올인원(AIO) 기저귀, 기저귀커버, 배변훈련팬티, 방수요, 수면조끼, 목욕타올, 가제손수건 등과 영국 외출용품 전문브랜드 쿠디 기저귀가방과 실내 및 휴대용 조립식 아기침대를 선보인다.


무형광, 무자극 친환경 땅콩기저귀는 아기 엉덩이 형태에 알맞은 땅콩 형태로, 접고 갤 필요가 없도록 4겹으로 압축돼 있다.

가장자리에는 소라, 핑크, 옐로우, 민트, 화이트 등 5가지 파스텔 색상의 컬러띠를 둘렀으며, 태어나서 10개월까지의 소형과 10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대형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화학유연제 처리를 하지 않아 아이보리 색상을 띠고 있으며, 무형광 무자극을 기본으로 해 아기의 피부와 건강에 좋다.

특히 다이마루 물결무늬 쟈가드원단을 자체 개발해 흡수력과 건조력을 두 배 이상 높였고, 원단 생산 시 향균처리로 소·대변 냄새 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미리 접어놓은 기능성 네모기저귀는 넓은 천을 몇 번 미리 접어서 박음질한 기저귀로 3단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접고 갤 수 있다.

네모기저귀는 천연식물원료와 천연광물원료를 사용해 아기피부를 보호하며, 항균기능이 있어 삶지 않아도 소변의 독소성분 해독기능이 있다.

팬티처럼 착용이 쉬운 올인원 기저귀는 패드와 방수커버를 일체화시킨 제품으로, 별도의 커버 없이 팬티형태로 만들어져 착용이 간편하고 세탁이 편리하다. 물기를 안쪽 흡수천으로 통화시키고 역류를 방지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소변이 머금지 않고 바로 통과시켜 착용 후 2~3회 이상 배뇨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8가지(블루, 소라, 체리핑크, 핑크, 옐로우, 라벤트, 민트, 오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엄마 아빠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포켓식 기저귀 커버는 신생아부터 기저귀 뗄 때까지 사용 가능한 원사이즈 제품으로 아기의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하며, 허리와 허벅지 부분은 고무줄로 밴딩 처리되어 샘방지 기능까지 갖춘 방수 커버이다.

기저귀를 여러 번 갈더라도 커버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개발했으며, 안쪽 포켓으로 인해 통풍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수 방수코팅처리로 투습성, 발수성, 방수성이 뛰어나며 착용이 간편하고 세탁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무형광 캐릭터·자수 배변훈련팬티는 고급면 소재의 방수팬티로 기저귀를 떼는 시점의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면서 스스로 대소변을 가리도록 유도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18~24개월 이후부터 사용하는 배변훈련팬티는 국내산 면을 사용한 무형광 제품으로 10~17kg의 아기들이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과 아기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무당벌레, 코끼리, 라뺑 등을 재미있게 자수로 표현하였으며, 3중 방수처리 제품과 한층 업그레이된 4중 방수처리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다.


쿠디 기저귀가방은 외출시 필요한 아기와 부모님의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가방 내부는 넉넉한 사이즈에 보온, 보냉기능이 있으며 가방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수납공간의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쿠디 휴대용 조립식 아기침대는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가능한 침대로 여행 시 필수용품으로 아기를 위한 최적의 취침공간을 제공하며, 케이스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펀비즈측은 “직접 원단을 개발하고 디자인, 유통, 판매, A/S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모든 시스템이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편리하게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07년 첫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100만장을 판매했으며, KBS, MBC, SBS, 일본 켄자TV 등 국내외 매스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중소기업청정상과 특허청장을 수상했고, 3년 연속 VIP ASIA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품질보증제제인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 획득,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함께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천기저귀 업계 벤처1호기업이기도 하다.

한편 펀비즈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열리는 ‘베이비키즈맘엑스포’ 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베이비키즈맘엑스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사랑 인증샷 올리면 선물이 펑펑’
· 붙이는 멀미약「키미테」사용 시 소비자 주의 필요

· 어려 보이고 싶다면? 다섯 가지만 기억하라!
· 원더걸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 패션계까지 접수!
· 이효리, 스와로브스키 아시아 최초 모델에

입력 2012-06-15 18:46:04 수정 2012-06-15 18:47:00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