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남성전문 셀렉트숍 ‘맨즈컬렉션’ 업그레이드 오픈

입력 2012-06-20 09:51:17 수정 201206200952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현대카드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프리비아(http://privia.hyundaicard.com)가 남성전용 셀렉트숍 ‘맨즈컬렉션(Men’s Collection)’을 리뉴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맨즈컬렉션’은 패션, 잡화 제품으로만 한정된 일반적인 편집숍과는 달리 패션부터 가구, 여행, 요리에 이르기까지 남성들의 토탈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현대카드 프리비아의 온라인 셀렉트숍이다.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진 클래식 브랜드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까지 프리비아만의 시각으로 기능과 디자인적인 면에서 엄선한 제품들만 선 보인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맨즈컬렉션’은 남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로서 센스 있는 쇼핑을 제안한다. 스페셜 피쳐(Special Feature)코너를 신설, 매월 트렌드를 분석해 시즌에 맞는 3가지 테마를 지정, 독창적이면서도 클래식한 감각을 잃지 않는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이번 달에는 남성을 위한 스타일리시 아이템과 간단한 변화로 센스 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를 소개하고 최근 트렌드인 아웃도어 제품들을 추천한다.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기존의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 전문화 해 고객들이 좀 더 이용하기 쉽게 변경한 점도 눈에 띈다. 시계, 커프스, 벨트 등을 소개하며 평범한 룩에도 간단한 포인트액세서리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소품들이 가득한 패션(Fashion), 미용을 위한 그루밍 제품, 가방 등의 소지품을 모아 놓은 퍼스널아이템(Personal Item),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최고의 가전제품을 선 보이는 테크(Tech),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한 스페이스(Space), 요리하는 남자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주방 용품부터 와인, 위스키 소품까지 갖춰진 퀴진(Cuisine)까지 다섯 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다.

맨즈컬렉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객은 5% 할인(M포인트 차감)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일시불 결제 시 최대 3%의 M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최대 70만원의 세이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맨즈컬렉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13일까지 맨즈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를 선보이는 제네바(Geneva) 올인원 사운드시스템(1명), 프랑스의 옵세르뵈르디자인상을 수상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센즈(Senz) 우산(5명), 글렌캐런(Glencairn) 위스키 전용 글라스(10명)등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이번 ‘맨즈컬렉션’은 자신의 품격을 잃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상품에 투자할 줄 아는 트렌드 리더들의 즐겨찾기가 될 것”이라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오픈을 통해 현대카드가 추천하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구직자 56%, 면접에서 “외모는 매우 중요해”
· 허가윤, 공항패션은 철저히 계산된 것
· 장마대비? ‘스타일·실용성’ 살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 ‘눈길’

입력 2012-06-20 09:51:17 수정 201206200952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