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가 21일부터 맨듀카 아기띠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11일 선보인 맨듀카 아기띠 신제품은 오렌지, 그린, 블랙 총 3종의 새로운 색상이다. 맨듀카 아기띠의 신색상 제품은 G마켓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런칭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 구매자에게 침받이와 여름용 이너시트 ‘쿨리’가 증정된다.
전 세계 국가 중 우리나라에 가장 먼저 출시된 오렌지와 그린 색상의 경우,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임산부 대상 아기띠 색상 선호도 조사에서 1위(그린) 와 4위(오렌지)의 결과를 받은 바 있다.
정세훈 쁘레베베 대표는 “한국이 전 세계적으로 유아용품 시장의 테스트마켓으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라 이번 맨듀카 신색상도 국내에 가장 먼저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맨듀카 아기띠는 등받이 확장 기능 등을 통해 아이의 성장 및 체형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 할 수 있다. 골반 형태에 맞춰 제작된 곡선형 허리 패드는 아기띠가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 아이의 무게를 가볍게 느끼도록 도와준다.
한편, 쁘레베베는 맨듀카 아기띠를 통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복나눔N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판매 금액의 일부를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 기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마포청소년수련원 등의 시설을 방문하여 전 직원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