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2회 2012 베이비키즈맘엑스포(이하 베키즈엑스포)’에 선우재덕이 키 크는 스파게티 ‘바로크면’ 시식 행사를 통해 이틀 동안 직접 엄마들과 아이들을 만날 예정이다.
‘바로크면’은 선우재덕이 기존에 운영하던 스파게티 전문점의 노하우를 이용해 26년 전통의 면 제조업체인 한일식품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사업가적 기질과 함께 최근 ‘댄싱위드더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춤 실력도 선보인 선우재덕은 둘째아들 찬이가 600g으로 태어났던 아픈 경험을 통해 어린이 및 청소년기의 성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 오랜 기간 노력한 끝에 아이들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바로크면’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바로크면’은 어린이 및 청소년의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SR-103이 함유됐다. SR-103은 고려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서형주 교수팀과 한경대 배송환 교수팀이 공동 개발한 성장촉진 물질로, 동물 임상실험 결과 성장판을 3.6배, 성장호르몬 2.6배 증가라는 뛰어난 결과를 보였다.
선우재덕은 “성장기 청소년과 아이들의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보다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의 먹거리를 만들고 싶었다”며, “소비자들이 전문점에서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바로크면’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kmom@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유아 스트레스, 사랑의 터치로 해결
· ‘섹시’ 이효리 vs ‘청순’ 윤아, 누가 더 잘 어울려?
· ‘좋은 아빠 되는 법’ 알려드리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