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바캉스 뷰티 파우치 필수 아이템은 뭐?

입력 2012-06-28 12:00:58 수정 2012062817062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캐리어에 짐을 싸기 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챙겨야 하는지 고민이다. 뷰티 파우치는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채워져야 하는 법!

미니 사이즈, 원 포인트 메이크업, 멀티 아이템, 스팟 케어, 글리터 제품까지 바캉스 파우치에 꼭 넣어야 할 요즘 뜨는 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휴대용 멀티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 피니쉬 썬밀크’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썬제품으로 투명하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해주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바캉스에서 보다 자유로이 여름을 즐기기 위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필수 요건이다.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리려면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중요한데, 40ml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 되어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 여행지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대세!

겔랑 ‘팝 피니시 테라코타 글로스’는 2012 여름 메이크업룩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 여름 트렌디 컬러인 팝 컬러를 이국적이고 강렬한 무드로 재해석한 컬러가 매력적이며 에밀리오 푸치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탈리아의 여름을 연상 시키는 활기를 담았다. 여름철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 위에 비비드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여행지에서 트렌드세터로 거듭날 수 있다.

▲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의 즉각적인 회복을 위한 미스트, 잊지 말자!

아모레퍼시픽의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는 물 대신 대나무 수액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미스트다. 고온의 건조한 날씨에 틈틈히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외선에 피부가 그을리게 되면 트러블이 발생되기 때문에 바로 티슈로 닦아낸 뒤, 미스트를 뿌려 피부 상태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주면 피부 손상을 막을 수 있다.

▲ 땀, 자외선 등의 외부 유해 환경으로 울긋불긋 올라온 트러블의 응급 처지 아이템!

베네핏의 ‘부부잽’은 ‘스팟을 모두 잡아준다’는 이름처럼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잠재워 주는 스팟 케어를 위한 스틱 에센스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바캉스지에서는 피부를 자극하는 유해 아이템들이 많기 때문에 트러블 응급 처치를 위한 아이템은 반드시 챙겨야 한다.

▲ ‘바디 메이크업, 내가 제일 잘 나가!’ 여행지에서 주목 받는 노하우!

최근 탑 모델 아이템이라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미샤의 ‘글램 실키 바디밤 SPF27 글리터링 골드’는 고급스럽고 미세한 골드펄이 섹시하고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해 어느 각도에서나 매력적으로 빛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및 보습 성분 함유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손상되는 피부를 보호해준다. 밤 타입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 되는 것 역시 특징. 퍼프가 내장돼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 파우치 필수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 잠들기 전, 피부 진정을 위한 간편한 수딩 팩은 기본!

슈에무라 ‘딥씨 하이드라빌리티 마스크’는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90여종의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의 활력과 방어력을 증진하고 자가 보습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 팩으로 여행지에서 간단하게 사용하여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뿐 아니라 피부 재생까지 돕는 제품으로 차갑게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대가 용이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온 다습한 기후인 여름에는 특히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고, 바캉스 후에는 충분한 휴식과 영양 공급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

입력 2012-06-28 12:00:58 수정 2012062817062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