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베키즈 미리보기] 베이비앙 천기저귀와 쿠디 아기침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을 사로 잡았다.

입력 2012-06-30 20:11:14 수정 201206302014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펀비즈 베이비앙과 쿠디는 7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2012 베이비 키즈맘 엑스포(이하 베키즈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베이비앙 순면 올인원(AIO) 기저귀, 순면 기저귀커버, 오가닉 기저귀커버, 다양한 캐릭터의 배변훈련팬티, 방수요, 거즈손수건(가제손수건), 턱받이, 수유타올, 아기 여름이불(거즈이불), 여름용 거즈수면조끼(이불조끼)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는 베이비앙 기저귀류 제품으로 천기저귀, 땅콩기저귀, 대나무 기저귀, 오가닉 기저귀, 천연염색 면기저귀, 프리폴드(Prefold) 기저귀, 피티드(Fitted) 기저귀, 올인원(AIO) 기저귀, 더블러&라이너(Doubler&Liner), 기저귀커버, 배변훈련팬티와 다양한 출산준비물로 방수요, 수면조끼, 목욕타올, 가제손수건 등과 영국 외출용품 전문브랜드 쿠디 기저귀가방과 실내 및 휴대용 조립식 아기침대를 최대 50~20%이상 할인해서 특가로 판매하며,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는 가격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베이비앙 땅콩기저귀는 아기 엉덩이 형태에 알맞은 땅콩 형태로, 접고 갤 필요가 없도록 4겹으로 압축되어 무형광, 무자극으로 된 친환경제품으로 가장자리에는 소라, 핑크, 옐로우, 민트, 화이트 등 5가지 파스텔 색상의 컬러띠를 둘렀으며, 태어나서 10개월까지의 소형과 10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대형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다이마루 물결무늬 쟈가드원단을 자체 개발해 흡수력과 건조력을 두 배 이상 높였고, 원단 생산시 향균처리로 소ㆍ대변 냄새 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베이비앙 기능성 네모(프리폴드:Prefold) 기저귀는 넓은 천을 몇 번 미리(pre) 접어서(fold) 박음질한 기저귀로 3단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접고 갤 수 있도록 네모형태로 생겼다.

네모기저귀는 천연식물원료와 천연광물원료를 사용하여 아기피부를 보호하며, 99.9%의 항균기능이 있어 삶지 않아도 소변의 독소성분 해독기능이 있다.

네모기저귀의 구조는 크게 여과층, 중화층, 흡수층, 샘방지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여과층은 망사재질로 소변을 바로 통과시킴으로서 피부 접촉면을 최소화하여 피부 짓무름을 방지하는 기능을 하며, 중화층은 대소변에 함유된 암모니아 등 피부트러블의 원인을 중화시킨다. 흡수층은 엠보싱 쟈가드 원단조직으로 3중 3단 14층구조로 일반 천기저귀에 비해 매우 높은 흡수력을 가졌으며, 샘방지층은 소변은 새지 않고 공기는 원활히 통과시키는 초발수 기능층으로 되어 있다.


베이비앙 올인원(AIO) 기저귀는 패드와 방수커버를 일체화시킨 제품으로, 별도의 커버없이 팬티형태로 만들어져 착용이 간편하고 세탁이 편리하다. 기저귀 안감은 폴리에스터 재질을 특수 기모처리한 스웨이드 기법을 이용하였으며, 물기를 안쪽 흡수천으로 통화시키고 역류를 방지하는 특허기술(One Way Action)을 적용해 소변이 머금지 않고 바로 통과시켜 착용 후 2~3회 이상 배뇨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잠금장치는 스냅과 벨크로 잠금장치가 있으며 사이즈는 소, 중, 대형의 3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8가지(블루, 소라, 체리핑크, 핑크, 옐로우, 라벤트, 민트, 오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엄마 아빠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방수기능이 아주 뛰어난 것이 그 특징이다.


베이비앙 기저귀 커버는 신생아부터 기저귀 뗄 때까지 사용 가능한 One Size 제품으로 아기의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하며, 허리와 허벅지 부분은 고무줄로 밴딩 처리되어 샘방지 기능까지 갖춘 방수 커버이다.

안감은 폴리에스터 재질을 특수 기모처리한 스웨이드 기법을 이용하여 기저귀를 여러 번 갈더라도 커버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개발하였으며, 안쪽 포켓으로 인해 통풍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수 방수코팅처리로 투습성, 발수성, 방수성이 뛰어나며 착용이 간편하고 세탁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잠금장치의 경우 스냅(똑딱이)과 벨크로(찍찍이) 두가지 형태가 있으며, 색상은 8가지 다양한 컬러(블루, 소라, 체리핑크, 핑크, 옐로우, 라벤더, 민트,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비앙 배변훈련팬티는 고급면 소재의 방수팬티로 기저귀를 떼는 시점의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면서 스스로 대.소변을 가리도록 유도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용변을 가려야 하는 시기에 촉촉함을 느끼게 하여 아기의 기저귀 떼기를 도와 주는 아기의 첫 팬티이기도 하다.

18~24개월 이후부터 사용하는 배변훈련팬티는 100% 국내산 면을 사용한 무형광 제품으로 사이즈는 S/M/L 3가지로 10~17kg의 아기들이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과 아기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무당벌레, 코끼리, 라뺑 등을 재미있게 자수로 표현하였으며, 3중 방수처리 제품과 한층 업그레이된 4중 방수처리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색상은 비비드한 컬러를 써서 통통튀는 느낌을 주었으며 아기들에게 귀엽고 깜찍하게 입힐 수 있다.


쿠디 기저귀가방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외출시 필요한 아기와 부모님의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가방 내부는 넉넉한 사이즈에 보온, 보냉기능이 있으며 가방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수납공간의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쿠디 휴대용 조립식 아기침대는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가능한 침대로 여행시 필수용품으로 아기를 위한 최적의 취침공간을 제공하며, 케이스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펀비즈는 직접 원단을 개발하고 디자인, 유통, 판매, A/S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모든 시스템이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편리하게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2007년 첫 판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100만장을 판매했으며, KBS, MBC, SBS, 일본 켄자TV 등 국내외 매스컴를 통해 소개되었으며, 기술력과 실적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정상과 특허청장을 수상했고, 3년 연속 VIP ASIA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대외적인 신뢰를 높이기 위해 품질보증제제인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 획득,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함께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천기저귀 업계 벤처1호기업이기도 하다.

한편 펀비즈는 7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베이비페어인 2012 상하이 임신출산육아박람회(CBME 2012)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인 베이비앙의 다양한 천기저귀 제품과 친환경 출산육아용품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

입력 2012-06-30 20:11:14 수정 20120630201439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