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키즈엑스포는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키즈맘뉴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와 제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품을 교육에서 리빙, 뷰티, 문화공연 부분까지 다양한 품목별로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육아/교육 부분에서는 명품 유모차, 유축기, 전집 및 영어 동화책 세트, 슈 크레 인형 등을, 리빙/뷰티 부분에서는 로봇청소기, 스케쳐스 러닝화, 프로스펙스 워킹화, 돌체앤가바나 명품 수영복,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문화/공연 부분에서는 필리핀 세부 왕복 항공권, 영화관 초대권 및 관람권, 서울랜드 빅5 티켓, 가족뮤지컬 초대권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주로 준비했다.
선착순 이벤트, 경품 추첨, 반짝 퀴즈 게임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및 엑스포 방문고객 등을 대상으로 대부분 참여만 해도 경품을 주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www.babykidsmom.com)에서 참여 방법을 확인, 원하는 경품이 있다면 노려보기에도 좋은 기회다.
한편 베키즈엑스포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자를 7월 2일까지 모집한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전 등록자 중 30분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명품유모차, 영어동화책 총 30종, 로봇청소기, 러닝화, 영화 관람권, 전집세트, 김치 상품권, 외식 상품권, 체험전시 티켓 등 많은 경품이 마련돼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kmom@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