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이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을 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4D 원샷 모공샤워로 자극, 시간, 모공, 노폐물의 4가지 요소를 다운(down) 시켜 기존 모공관리 및 클렌징의 번거로운 과정을 간편하게 해결하고 자극요소를 보완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소공녀 귀족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상하좌우 4D입체진동으로 모공 축소, 탄력 마사지 효과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저자극 터치로 민감한 피부에도 매일 세안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IPX 6등급 방수인증을 받은 안전 생활방수 제품으로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는 배터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함께 구성된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코리아나의 스테디셀러인 녹두 폼클렌징에 신개념의 체인저블 제형과 원스텝 클렌징 및 마사지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촉촉한 젤타입에서 고밀도의 풍성한 찰버블로 변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마사지 효과까지 부여하는 원스텝 멀티 마사지폼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효과가 뛰어나다.
코리아나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동클렌저 론칭 방송을 5일 목요일 새벽 1시에 진행하며 코리아나 4D 모션 클렌저 세트(79,000원) 및 교체용 브러쉬, 녹두 버블 마사지폼(120ml, 33,000원) 등 총 7종 구성을 79,000원에 소개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