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출산 유아용품 이번 기회에 장만하세요~

입력 2012-07-04 18:21:17 수정 201207051145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7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제2회 2012 베이비키즈맘엑스포(베키즈 엑스포)가 열린다.

베키즈 엑스포는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키즈맘뉴스가 주관하는 육아박람회로, 저 출산 시대에 자녀를 양육하는 데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총 망라함으로써 정보화 시대를 사는 이 시대 부모에게 양질의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육아박람회에는 150여개의 출산 유아 학습 교육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전시와 판매를 진행한다.

▲ 유모차는 어디?

엄마들의 최대 관심사인 유모차 업체는 어디가 나올까?

요즘 엄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핫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스토케를 비롯해, 네덜란드 도렐 그룹 유모차 브랜드 퀴니, 불만제로 프로그램 선정 유모차 기능성 우수평가 1위에 빛나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키디, 마마스앤파파스, 레카로, 뻬그뻬레고, 콩고드, 실버크로스, 타카타(카시트) 등 수많은 업체가 참여한다.

가격은 스토케, 퀴니 등과 같은 업체가 최대 20~30% 낮춘 가격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제대혈 세미나 등으로 평소 궁금증 해결

이번 베키즈 엑스포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도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최 첫날인 5일(목)부터 7일(토)까지 2관 이벤트 공간에서 해당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관람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일단 첫날엔 서정한의원 박기원 원장이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성조숙증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둘째 날엔 A+ 에셋 주최 한국줄기세포뱅크 최낙현 과장이 ‘아이는 제대혈 부모는 셀뱅킹’이란 이름의 강연회를 연다.

또한 ‘신혼부부를 위한 자산관리와 재테크’, ‘뉴타운 재개발’ 등 경제 강좌도 있어 불황 시대를 헤쳐 나갈 해법을 제시한다.


▲ 사진 콘테스트로 화목한 워킹맘 가족 뽐내기

또한 키즈맘뉴스와 한국워킹맘연구소가 함께하는 ‘제1회 아이사랑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된다.

베키즈 엑스포에 참여하는 엄마 중 일하는 엄마인 워킹맘이 가족들과 함께 사랑 가득 담긴 사진을 공모하면 그 중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존에서 아이와 함께 사진 촬영 후 뽑히고 싶은 이유와 작품, 근무 형태(자영업, 회사원, 아르바이트 등등)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상품은 대상 1명에게는 유기농 화장품 50만원 상당의 ‘닥터 알카이티스’ 기초 세트를, 금상 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음식물 처리기 ‘카라’를, 은상 2명에게는 프랑스 내츄럴 테라피 ‘눅스’ 베스트셀러 세트를, 동상 2명에게는 온천수 브랜드 ‘유리아쥬’ 쿨 썸머 세트를, 장려상 2명에게는 천연 베이비 화장품 ‘아토5’ 세트를, 아차상 5명에게는 플래너 시리즈 책 세트를, 기쁨상 5명에게는 마유 모이스춰 비누 세트를 증정한다.

▲ 고품질의 다양한 경품 잔치

베키즈 엑스포는 다양한 부분의 여러 경품이 준비된 걸로도 널리 알려졌는데, 사전등록이나 서포터즈 등 행사 전이나 행사 중에 열리는 많은 이벤트를 통해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특히 30만원 상당의 필리핀세부왕복항공권이라든지 60만원 상당의 돌체앤가바나 명품수영복 등 엄마들이나 가족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줄 만한 경품들이 준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베키즈 엑스포 홈페이지(http://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kmom@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
입력 2012-07-04 18:21:17 수정 20120705114548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