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안방극장 점령 ‘김하늘 & 김남주’, 몸매 비결은?

입력 2012-07-06 12:44:48 수정 2012070612454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안방극장을 점령한 여배우들의 늘씬한 몸매를 보며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주말 드라마에서 맹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하늘과 김남주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어 그녀들만의 몸매 유지 비법에 대해 많은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8등신 몸매비결은 바쁜 촬영 스케쥴에도 영양소가 풍부한 쉐이크를 우유에 타먹거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주로 섭취하는 등 저칼로리 고영양식에 있었다. 또한 비타민이나 견과류를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시간이 날 때마다 운동을 하는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김하늘, 슬리밍 다이어트쉐이크로 한끼 해결

최근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에서 비키니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하늘은 11자 복근까지 겸비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평소 김하늘의 몸매 비결은 식사대용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이어트쉐이크나 슬리밍티를 이용해 식이요법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하늘은 “하루에 2~3L의 물을 섭취해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고칼로리의 음료 섭취 대신 식이섬유가 함유된 슬리밍 다이어트티를 마신다. 슬리밍티는 커피나 레몬맛으로 마시는데 거부감이 없고 맛도 동일해 커피 대용으로도 즐겨마신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영양공급은 매우 중요하다. 김하늘은 최근 드라마 촬영이 강행군으로 식사를 챙기기 힘들때는 코리아나화장품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쉐이크’를 마시며 영양보충을 한다. 40여 종의 곡물과 과일, 채소가 함유되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을 만큼 영양이 풍부하고 맛도 뛰어나다. 또한 우유나 물에 타서 한컵만 마셔도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고 체지방 감소까지 도와주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 김남주 단백질 다이어트 닭가슴살로 가뿐하게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맹활약중인 김남주는 출산 후 4개월 만에 14KG를 감량하는 등 출산 전과 변함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지속적인 체중관리로 칼로리가 적은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식습관을 배고프게 굶는 게 아닌 배부르지 않게 먹는 것.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면 오히려 피부 탄력이 떨어져 노안으로 보일 수 있어 식사는 세 끼 다 챙겨먹되 포만감이 들 정도까지 먹지 않는다.

김남주는 " 드라마를 찍을 때는 50~51kg를 유지해 화면 속 모습에서 최상의 모습을 유지하려고 애쓴다. 운동과 저칼로리 고단백질 식품인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즐겨하고 반신욕으로 슬림한 몸매 유지에 힘쓴다.”고 전했다.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 식단은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소를 고려하여 부족한 영양소가 없게끔 짜여졌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은 낮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닭가슴살을 위주로 브로콜리, 계란 흰자 등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한다. 계란은 비타민D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우리 신체의 뼈에 많은 영양소를 공급하며 미네랄과 철분성분도 풍부해 영양 공급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닭가슴살 다이어트 구성 식단 : 닭가슴살 데친 것 반쪽 / 브로콜리 4쪽 / 삶은 계란 흰자 2개 / 참외 반쪽 / 삶은 감자 1개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입력 2012-07-06 12:44:48 수정 2012070612454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