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리에 진행 중인 ‘제2회 2012 베이비키즈맘엑스포(베키즈엑스포)’, 그 셋째 날 1회차 경품추첨에서 초미의 관심사는 바로 ‘카펠라 유모차’였다.
수많은 관람객이 모인 이벤트홀은 유모차 추첨이 시작되자 오늘의 초대박 상품을 둘러싸고 팽팽한 긴장감 흘렀다.
이 행운의 당첨자는 서울 청량리동에 사는 이은경 씨로 생후 16개월된 아들과 함께 온 엄마다.
자신이 유모차의 주인공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는 그녀는 “마침 유모차가 고장 나서 바꿔야 되는 참에 정말 너무 잘됐다”며 기쁨을 한껏 누렸다.
이렇듯 응모권하나로 대박상품을 얻어가는 행사는 계속된다.
경품추첨은 11시 30분, 1시 30분, 3시, 5시 하루 4번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눈길을 끌
고 있다.
그 경품의 종류도 다양한데 맥클라렌유모차(캐스키드슨)은 물론, 페도라 팝체어, 각시밀 ‘유축기’, 웅진씽크빅 ‘터치글로브’, 패션그룹형지상품권(10만원권), 프로스펙스 W Cool 403 워킹화, 스케쳐스 고런(Go Run) 러닝화, 마미로봇청소기, 돌체앤가바나 비키니, 필리핀 세부 항공권, 슈 크레 인형, 로제타스톤 토탈리 등 풍성한 경품을 방문객들에게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매일 아침, ‘선착순 100명 이벤트’를 시작으로 영수증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77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본 행사는 오는 8일까지 나흘간 열리며 출산용품, 유아용품, 학습·교육프로그램 등 150여개의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의 전시를 접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키즈 엑스포 홈페이지(http://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kmom@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