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수출 기업 세아상역㈜이 운영하는 캐쥬얼 브랜드 메이폴(MAYPOLE)이 전속모델K-POP 스타 샤이니와 함께할 일반인 광고 모델 콘테스트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가을/겨울 시즌 광고 촬영장에 우수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MAYPOLE VIP with SHINee” 이벤트는 메이폴 멤버쉽(Membership)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 중 7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4명을 추첨해 7월 20일(금) 당첨 발표를 할 예정이다. 4명의 당첨자는 오는 7월 24일에 있을 메이폴 가을/겨울 광고 촬영현장 탐방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메이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첫번째 이벤트 ‘메이폴 좋아요” 에 이어 메이폴 팬을 대상으로 “Maypole의 컨셉 스토어는 어디에?”와 “나만의 메이폴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부터 시작한 “Weekly 메이폴 요건 어때?”코너는 매주 메이폴의 팬들에게 ‘ 메이폴 잇 아이템’(Wardrobe essential)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반응도 조사 뿐 아니라 제품의 뛰어난 경쟁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컨셉과 로고, BI 등을 모두 변경한 메이폴은 이번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소통”이란 키워드를 가지고 타켓층인 젊은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 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폴이 최근 7월 15일(일)까지 진행중인 “SHINee와 함께할 May를 찾습니다” 일반인 여성모델 선발 콘테스트는 국내 뿐 아니라 캐나다, 동남 아시아,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지원서가 접수되는 등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메이폴을 운영중인 세아상역㈜은 한국을 포함한 세계 7개국에서 총 3만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 의류수출 기업으로 지난 2007년 패션기업인 ㈜인디에프(구 나산)을 인수했으며, 합리적 가격대의 유럽풍 감성 브랜드 ‘테이트(TATE)’를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 패션 브랜드 운영 능력을 검증 받은바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