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은 오는 8월 5일까지 신사의 품격 기획전 제 3탄, 신사의 품격 완판 브랜드 베스트 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드라마 속 서이수(김하늘)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잘 살려준 립스틱과 메아리(윤진이)의 팔찌 등 인기를 모았던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서 판매한다.
최근 일명 서이수 립스틱으로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코리아나 글램3 김하늘 립스틱(2만원)은 CJ몰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무디핑크와 글램핑크를 적절히 섞어 바르면, 드라마 속 서이수의 사랑스러운 입술을 재현할 수 있다.
드라마 속 메아리가 최윤(김민종)에게 선물한 팔찌는 CJ오쇼핑의 PB인 럭스 앤 버그의 상품이다. 화산석과 산호석을 사용해 질감을 살렸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한편, CJ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블루베리 하트 케익 교환권(2만1000원)’을 증정한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1일, 22일, 28일, 29일 총 4번의 방송을 보며 CJ몰 공식 트위터의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 하는 고객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드라마 속 메아리 원피스를 증정한다.
그 밖에 기획전 페이지 내의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아리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담당하는 차세리 CJ몰 과장은 “신사의 품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드라마 속 인물과 관련된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관련 상품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