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2’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외 150여 개 참가업체와 5천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캐릭터 축제다.
드림스코는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도도한 고양이 캐릭터 <첼리캣>’을 출품, 첼리캣을 집중적으로 소개 할 예정이다. 첼리캣은 패션을 선도하는 고양이 패셔니스타 컨셉트로 밝고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첼리캣’ 부스에는 첼리캣 인형을 비롯한 의류, 가방, 신발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스타일 상품을 전시 할 예정이며 물통, 부채 등 생활 용품도 선보인다. 또한 첼리캣 탈인형이 행사기간 동안 어린이들의 반가운 친구로 활약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스코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챌리캣’만의 사랑스러움과 고품격 이미지를 적극 어필 할 예정”이라며 “모든 관람객 특히 전국에서 찾아오는 어린이들이 첼리캣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첼리캣’에 대한 소식과 이미지 다운로드 등은 페이스북과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