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맨’에서는 7월말까지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 기름기 고민을 해결해 주는 뉴트로지나 맨 2종 스타터킷 1000개를 증정하는 ‘쿨어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철 과잉 피지 분비로 인한 개기름에서 탈출해 상쾌하고 쿨한 피부로 관리하기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동아리, 회사, 모임 등 개기름이 고민스러운 남자들이 모인 곳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뉴트로지나맨 페이스북을 방문해 간단히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청자 중 매주 50 단체를 선정해 당첨자 한 단체 당 스타터킷 20세트를 증정한다.
스타터킷 증정 후 지인들과 나누어 사용한 인증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뉴트로지나맨’과 함께 태그, 페이스북 페이지 메세지로 인증샷 게시 완료 글을 쓰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0일까지 게시글을 올린이 중 50명을 추가 추첨해 뉴트로지나 맨 정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뉴트로지나 맨 스타터킷은 뉴트로지나 맨 라인의 쿨링 클렌징 젤과 쿨링토너 등 2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피부 기름기가 많은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포뮬러를 개발하여 모공 속 노폐물과 기름기를 산뜻하게 컨트롤 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개기름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로지나맨 측은 “자기 관리의 일환으로 단정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피부를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는 뉴트로지나맨 등 맨 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여름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뉴트로지나맨 라인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쿨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