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쇼핑클럽 클럽베닛이 런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런칭 1주년 기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모바일 이벤트는 7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의 클럽베닛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전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도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리뷰와 별점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라다 백을 증정하고, 200명에게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리뷰 및 별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뷰를 남긴 후 클럽베닛 이메일로 가입된 클럽베닛 이메일 주소를 보내면 된다(clubvenit@clubvenit.com).
▲ 7일간 매일 ‘베스트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클럽베닛에서는 런칭 1주년이 되는 7월 23일부터 일주일간 ‘베스트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
첫 째날인 7월 23일에는 20대에게 인기가 높은 프라다 가방과 지갑을 포함해 마크제이콥스 가방 등을 소개한다. 24일에는 클럽베닛에서 판매될 때마다 완판 사례를 기록한 샤넬 가방을 진행되며, 25일에는 카르티에 시계를 비롯해 페라가모 가방과 지갑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26일에는 루이비통과 토즈의 2012 F/W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날인 27일에는 여름철에 인기가 높은 보테가 베네타 가방, 버버리, 폴로 키즈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깜짝 세일이 준비된다.
문의 www.clubvenit.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