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말숙이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오연서가 바로 네오젠의 전속모델로 발탁된데 따른 인연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이번 네오젠의 첫 광고촬영에서는 이른바 '여배우 청담실팩'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이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은 필링제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마사지, 링클, 미백제, 디톡타이트닝 등 9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팩으로, 팩을 하고 나서 따로 스킨케어를 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기존의 팩들이 피부에 붙이고, 씻어내는 등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던데 반해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은 신개발 패드로 한 번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팩의 거즈면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내고, 반대편 엠보싱 면이 피부에 좋은 성분을 흡수시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은은한 레몬향 에센스에 실면도 관리 원리를 적용한 실팩제품은 최근 청담동 뷰티샵을 찾는 VIP들 사이에서 '청담실팩'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 팩 한 장으로 드라마틱하게 9가지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마법의 레몬실팩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날 촬영장에서 촬영 도중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 제품을 사용해 본 조선희 작가는 가볍게 닦아주는 것만으로 완벽하게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 주는 1초 팩의 효과에 감탄해 일명 '포토팩'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는 후문.
배우 오연서 역시도 넝쿨당 촬영현장에서 머스트 해브아이템으로 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다닐 만큼 극찬하고 있다.
네오젠 BM 이명지 과장은 "피부 고민을 넝쿨째 해결해 주는 소위 '넝쿨팩'으로 인기몰이에 나선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은 특히 여름철 땀과 피지, 각질 등 각종 피부불순물에 의한 노화를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젠 코드9 톡스 타이트닝 팩은 인터넷과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