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에도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홍진경은 지난해 5월 쏭레브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쏭레브가 주최하는 ‘뷰티풀라이프클래스’ 강연, 라디오 진행, 사업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열린 ‘쏭레브와 함께하는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 에서 밝힌 ‘임신기와 출산 후 뷰티 및 헬스 노하우’는 이미 임산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육아와 방송활동, 사업을 병행하며 ‘성공한 워킹맘’으로 자리 잡은 그녀의 진솔한 경험담 공개와 아낌없는 조언은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홍진경과 쏭레브의 브랜드 정체성이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었다. 또한 다방면에서 보여준 그녀의 친근하고 당당한 매력이 많은 임산부들에게 호평을 받아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홍진경과 다시 한번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쏭레브는 모델 연장과 함께 뛰어난 제품,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등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쏭레브는 임신 및 출산 시기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위해 파라벤, 알코올, 인공색소 등 화학원료를 배제하였다. 또한 아르간 오일, 베누시안 성분, 모러스 봄비시스 등 최상급 천연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