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모바일 웹사이트(m.bobbibrown.co.kr)를 공식 오픈했다.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는 제품 구입이 가능한 본사 직영 공식몰로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뉴욕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웹 사이트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하고, 이메일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검색과 지역 별 매장 검색이 가능하다.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 사항도 고객관리지원팀 ‘이메일 문의’ 기능을 활용해 바로 문의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은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에서 8월 5일까지 모바일 웹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에게 모바일 웹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식몰 단독 세트 제품인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세트’(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는 8월 22일까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비밀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웹에만 공개되어 있는 ‘비밀코드’를 입력하면 제품 구입 시 샘플 2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바비 브라운 관계자는 “언제나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두하는 바비 브라운이 이제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채널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자 한다”며 모바일 웹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를 위한 ‘더위 물리치기’ 대작전
·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신간] 3~11세 편식 걱정 없는 매일 아이밥상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강남오빠' 싸이의 여자가 뜬다 "칠갑 뮤즈는 누구?"
· [인터뷰] “육아와 일, 멀티로 해내고 있다는 뿌듯함을 즐기세요”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