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는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완벽하게 지워주면서 당김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플라워 부케 프레쉬 클렌징 오일’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미샤 ‘플라워 부케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친수성이 강해서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부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피부 노폐물은 물론 묵은 각질까지 깨끗이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헹굼 시 오일 특유의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매끄러움만 남기고 산뜻하게 클렌징 해주는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이다.
또한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해주는 체리블라썸,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메이릴리, 생기를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리스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모두 천연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순하고 부드럽다.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 등이 모공을 막지 않도록 매일 세심한 클렌징이 필요하다.”며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플라워 부케 프레쉬 클렌징 오일' 3종은 세안 전 간단한 롤링 마사지 만으로 완벽한 클렌징 효과와 스킨케어 기능을 함께 부여하는 제품” 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내 자식 미울때? “잔소리 그만!" 문닫고 방에 쏙..
· 예뻐지려다…`양악수술`부작용 피해 급증
· 가장 기대되는 ‘비키니 몸매·복근’ 남·녀연예인 1위는 누구?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올빼미족이여! ‘맛·몸매’ 포기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