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면 엄마들의 마음은 바빠지고 머리는 복잡해진다. 아이에게 추억거리가 가득한 방학을 만들어주고 싶기 때문이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여름방학 문화 기획전’을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6월, 7월에 이은 여름 기획전 3탄으로, 7세 미만의 아이들부터 시작해 초중고생들의 방학 시즌을 위한 것이다.
우선 예술과 과학의 만남 ‘트릭아이 특별전’이 큰 호응에 다시 돌아왔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총 여섯 번 진행된 트릭아이 특별전은 9천800만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티몬 컬쳐 카테고리의 효자 상품이다. 다양한 작품들로 가득한 트릭아이 특별전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50% 할인된 6000원에 입장권이 판매된다.
또 에듀테인먼트 뮤지컬 ‘픽처플레이 구름빵’ 티켓이 60% 할인된 1만원에 제공되며, ‘강풀의 순정만화’ 관람권은 77% 할인가 (6800원)에 판매된다. 교통안전과 놀이안전에 대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뮤지컬 ‘우당탕탕아이쿠 2탄’ 역시 1만원에 관람 가능하다.
티몬 여름방학 문화 기획전에는 관람형 상품들뿐만 아니라 체험형 상품들도 대거 준비돼 있다. 현대미술의 대가,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들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르네 마그리트 체험전’은 다양한 작품들과 연결된 여러 체험들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일깨운다. 더불어 문화 산책 갤러리투어 ‘컬쳐워크’나, 초대형 사파리월드 ‘광명키즈랜드’ 등 새로운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박수지 티켓몬스터 컬쳐본부 팀장은 “티몬의 이번 여름방학 문화 기획전은 아이들에게 양질의 공연·체험 상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인도해 주는 공연 가이드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며, “여기저기 검색해보지 않고도 다양한 문화 상품들이 한 눈에 보이는 만큼, 부모님들도 고민 없는 방학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내 자식 미울때? “잔소리 그만!" 문닫고 방에 쏙..
· 예뻐지려다…`양악수술` 부작용 피해 급증
· 해외 여행 공짜로 가는 법?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테이크아웃 커피, 믿고 마실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