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발광효과가 있는 화이트 사파이어 성분이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 굴곡을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토마토의 8배나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샤이니 베리(암라추출물)를 통한 항산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로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 준다.
부드러운 실크 벨벳으로 덮어준 듯 가볍게 밀착되는 에센스 질감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줘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전 테스터를 통해 아기 피부처럼 모공 하나 없는 듯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는 뜻으로 '베베 프라이머'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제조한지 6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여 메이크업 전 피부 결 정돈부터 신선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니스웰 마케팅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매직 실키 프라이머는 기존 프라이머의 피부 보정 기능을 넘어선 항산화, 피부 보습의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고 전하며 “ 평소 모공 또는 주름을 커버,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니스웰닷컴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8월 한달 간 매직 실키 프라이머 구매 시 구매 금액 관계없이 무료 배송되며, 31일까지 사용후기를 성실하게 남겨준 회원 20명을 추첨하여 구매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환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
· ‘착한 일’ 하면 뮤지컬이 반값
· 폭염 특보기간 인기상품은 겨울코트?
· 풀만 먹는 다이어트는 그만, ‘맛있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