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바캉스 후, 민감해진 피부와 헤어 어떻게 관리할까?

입력 2012-08-23 13:21:03 수정 20120823132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시원한 바다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는 즐겁지만, 강한 자외선에 노출돼 손상된 피부와 헤어는 괴롭기만 하다. 장시간 태양빛에 노출된 피부는 기미나 주근깨 등이 생길 수 있으며 헤어는쉽게 푸석해지고 머리 색마저 변색될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의 밝고 탄력 있는 피부와 윤기 넘치는 헤어로 되돌릴 수 있는 관리비법, 지금부터 알아보자.

▲ 집에서 즐기는 헤어샵 클리닉,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텝 트리트먼트’

바캉스 후 헤어 집중 관리는 필수! 그러나 바쁜 일상에 쫓겨 따로 관리를 받을 시간이 없거나 비싼 헤어샵 클리닉이 부담이 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텝 트리트먼트’로 똑똑한 에프터 바캉스 케어를 즐겨보자.

도브 2-스텝 트리트먼트는 4회 사용한 경우 개선된 모발 상태가 유지되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타입인 Step 1 이 모발 깊숙이 단백질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고, 발라서 사용하는 세럼 타입 Step 2가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2-스텝에 따라 이중관리를 할 수 있어, 집에서도 좀 더 확실하고 완벽한 손상모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 까맣게 그을린 내 남자친구의 피부를 위한 히어로, 이니스프리 ‘히어로 마스크’

따가운 햇살 아래에서도 자외선 차단제 하나 챙길 줄 모르는 남자친구가 안타깝다면 여자친구가 나서 챙겨주도록 하자. 이니스프리에서는 블록버스터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 모양의 남성 전용 하이드로겔 마스크, ‘히어로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니스프리 히어로 마스크는 스파이더맨과 배트맨의 마스크를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재미있게 표현해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피부 관리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거친 남자라도 재미 삼아 팩을 시도하게 될 것.

▲ 바캉스에 혹사당한 내 발을 아기발처럼 되돌리고 싶다면, ‘베이비 풋 원스’

여름철 슬리퍼나 샌들을 신고 야외를 하루 종일 돌아다니다 보면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시커먼 각질이 일어나게 된다. 바캉스 후 가장 케어하고 싶은 부분 1순위이나 두껍게 일어난 각질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이럴 때는 장기적으로 순하게 각질관리를 시작해보자.

‘베이비 풋 원스’는 이름처럼 아기 발과 같이 각질 없이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일주일에 한 번씩 단 2주 사용으로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힘들일 필요 없이 방수커버 안쪽에 베이비풋원스 액상 로션을 양쪽 발에 각각 붓고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린 후, 방수커버와 면 양말을 벗고 깨끗한 물로 발을 가볍게 씻어내면 된다. 일주일 동안 발에 있는 불필요한 각질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 알아서 떨어져 나간다. 액상로션을 부은 양말을 신고만 있으면 되니 에프터 바캉스 케어가 귀찮은 귀차니스트 여성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

▲ 따가운 햇살에 분화구가 된 내 얼굴, 에뛰드 ‘원더포어 모델링 클리어’

따가운 여름 자외선을 맞으며 신나게 논 후 마치 분화구처럼 벌어진 내 얼굴 모공에 입이 떡 벌어질지도 모를 일이다. 벌겋게 달아오른 것은 물론 곰보빵처럼 구멍이 숭숭 뚫린 것 같은 내 얼굴을 다시 매끈하고 촘촘하게 꽉 조일 아이템이 필요할 때.

에뛰드 ‘원더포어 모델링 클리어’는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모공 토탈팩으로 특허받은 탄산 캡슐화 기술로 팩을 하는 동안 뽀글뽀글 탄산 기포가 반응하는 재미있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아기피부처럼 보송하게 PH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맑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개선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




입력 2012-08-23 13:21:03 수정 20120823132200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