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워킹 트렌드를 선도할 프로스펙스 ‘W Slim 라인’은 스타일리쉬하고 슬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워킹화와 의류 라인.
W Slim 라인은 슬림해 보이면서 활동하기에 적합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언제 어디서나 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워킹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슬림한 라인과 디테일로 날씬한 바디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워킹화와 의류의 멀티 코디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슬림룩을 보여준다.
주력 제품인 프로스펙스 ‘W Slim 워킹화’는 기존 워킹화에 비해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미드솔과 발에 밀착되는 Skin-fit을 구현해 발을 편안하고 날씬하게 잡아준다.
이 밖에 W Slim 라인 의류인 다운 자켓, 트레이닝 웨어, 레깅스는 밝고 산뜻한 컬러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스키니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워킹 열풍의 중심에서 워킹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온 프로스펙스가 올해 FW에는 ‘겟 슬림(Get Slim)’으로 더욱 가볍고 슬림해진 신제품을 보였으며,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 슬림한 라인으로 젊은 층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특히, 겨울철에는 몸과 마음이 무거워지기 쉬운데, 프로스펙스 W Slim 워킹화 신고 W Slim 의류를 입고 걸으면 생활 속에서 스타일도 살리면서 경쾌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