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거센 태풍 바람에도 끄떡없는 ‘안전한 놀이법’은?

입력 2012-08-28 16:10:47 수정 2012082816111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역대 5위권의 강한 바람을 몰고 온 15호 태풍 볼라벤에 이어 이번 주말에는 14호 태풍 덴빈까지 상륙 예정이다. 태풍과 가을장마로 인해 실내에서만 있어야 하는 아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업체들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꾸미기,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영어 교재를 묶은 한정 판매 이벤트 등은 교육효과까지 높아 부모님들로부터 인기다. 이외에도 인기 캐릭터 체험 이벤트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가 가득하다.

내 아이가 좋아할 만한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

▲점토완구로 창의력 쑥쑥


해즈브로 코리아는 플레이도 캐릭터 도도(Doh-Doh)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플레이도 인기 상품인 매직 아이스크림, 쉐이크샵, 케이크 만들기 속에 들어있는 도도 캐릭터를 플레이도를 이용해 예쁘게 꾸민 후, 사진을 찍어 어린이 채널 챔프 TV 홈페이지의 플레이도 플레이하우스 이벤트 응모란에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작품은 플레이하우스 페이지에 소개되고, 추첨을 통해 플레이도 신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우수작품은 작품과 응모 어린이 사진이 챔프TV에 나올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플레이도 도도 꾸미기 이벤트는 플레이 하우스를 통해 항시 운행 될 예정이다.

해즈브로사의 플레이도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소금을 첨가한 밀가루로 만들어 안전하고 독성이 없는 50년 전통의 점토 완구 브랜드다.

▲지금 아니면 안돼, 잉글리시 에그 한정판


잉글리시 에그는 창립 3주년을 기념해 드림패키지2를 선보였다. 드림패키지2는 에그 뱃지 3종세트, 돗자리, 캐리어, 몽키북 등의 사은품으로 구성돼 있다.

스텝 1, 2, 3의 캐릭터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에그송 돗자리는 에그펜을 인식해 캐릭터에 해당하는 뮤지컬송을 들을 수 있다. 스텝3 구매 시에는 18권으로 구성된 미니전집 몽키북을 증정한다. 묶음 구매 시 증정하는 꼬마 캐리어는 내구성 강한 하드케이스에 동물 디자인을 입혔다.

9월 30일까지 판매되는 드림패키지2는 총 3000 세트만 한정 판매된다.

▲TV에서 만나던 토마스를 직접 타보자

롯데몰 김포공항이 마련한 '토마스 체험전-내 생애 첫 여행'은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체험전은 롯데몰 김포공항 그랜드홀 전체를 토마스 체험전으로 꾸몄다.

토마스 체험전은 어린이들이 실제 기차를 타고 토마스와 친구들 속 배경인 미술관, 우체국, 도서관, 극장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소도어섬 미술관에서는 토마스 애니메이션과 동화책 속 장면을 트릭아트 기법으로 연출한 포토존을 마련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소도어섬 도서관에는 블록, 퍼즐, 책 등 다양한 인지학습장도 마련돼 있으며 소도어섬 바다극장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직버블쇼 등 신나는 공연이 열린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워킹맘 80%, ‘여름 휴가 오히려 힘들었다’
· 가을장마에 태풍까지, 집안은 세균 번식 중?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가을 오니 머리 숭숭 탈모, 해결책은?
· 모델 송경아, 집도 몸매만큼 그림같네
· 온라인몰서 만나는 ‘커피전문관’ 오픈
입력 2012-08-28 16:10:47 수정 20120828161117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