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부부 타이거JK·윤미래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함께 제작한 티셔츠를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 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오늘, 타이거JK·윤미래 부부와 룸펜스가 네이버 지식쇼핑 패션 아이콘 콜라보를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 더 원더러스(The Wanderes)의 독점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9월 9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 히어로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아이콘 콜라보 작업에서 세 명의 아티스트는 영화 어벤져스 같은 하나의 팀을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냈고 이로 인해 더 원더러스가 탄생했다. 더 원더러스는 방랑자라는 뜻으로 틀에 박히지 않고 유유히 방랑하며 사람들을 도와주는 히어로답지 않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콜라보 티셔츠 독점 판매와 함께 룸펜스가 직접 제작하고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출연한 더 원더러스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학교 폭력을 없애기 위해 나선 원더러스라는 가상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룸펜스만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는 자발적으로 패션 아이콘 콜라보 수익금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의 해피에너지를 통해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협회에 기부하겠다고 밝혀 더 원더러스에 의미를 더했다.
이번 콜라보에 참여한 룸펜스는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로 광고나 미디어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이효리와 윤미래 등 유명 가수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더 원더러스 티셔츠 예약 판매분에 대한 배송을 9월 10일부터 진행하며 모든 예약 구매 고객에게 문화 월간지 블링 9월호와 더 원더러스 스티커를 증정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콜라보를 검색하거나 해당 URL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예약판매기간 이후에는 샵N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콜라보는 유명인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독점 공개하는 이벤트로 지난 5월에는 박재범과 275C가 첫 주자로 나서 예약 물량을 전량 완판 시키며 인기 코너로 자리 잡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눅눅한 가을은 싫다! ‘습기’를 잡아라
· 내 아이의 스마트폰이 위험하다 “음란물 중독 예방해야”
· 김희애가 김태희에게 추천한 냉장고?!
· 12人의 병기가 온다…. 스코틀랜드 연극 ‘블랙워치’
· 굳이 줄서지 않아도… ‘온라인 베이비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