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라 크렘므’는 희소한 컬러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은 컬러 다이아몬드 버전으로 화려하고 세련된 케이스와 패키지로 브랜드 가치인 “빛나는 환희”를 실현하며, 브랜드에서 보내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전달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와 헌정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용기를 리뉴얼하여 우아하고 고귀한 빛을 가진 아름다운 3색 특별 용기에 담겨 출시될 예정으로, 각각의 컬러에는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루는 ‘잘 다져온 신뢰’의 의미로 항상 최첨단 과학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많은 분들의 지지를 받아왔던 끌레드뽀 보떼의 과거를 상징하고 있으며, 엘로우는 ‘빛나는 나날들’의 의미로 피부에 빛이 나기 시작한 것들을 느끼고 설레는 끌레드뽀 보떼의 현재를 상징하고 있다. 핑크는 ‘미래에 대한 설레임’의 의미로 내일의 피부, 5년 후의 피부, 5년 후보다 10년 후의 피부에 끌레드뽀 보떼는 변치 않는 두근거림을 약속한다는 미래의 다짐을 담고 있다.
브랜드 탄생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라 크렘므’ 3종은 7일부터 국내에서 판매 중이며,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세계일주 여행’ 행운의 주인공, 밝혀졌다
· 오직 여자만을 위한 힐링캠프 열리다!
· 한우선물세트, 최대 35% 저렴하게 가져가세요
· 알레르기비염, 방치했다간 천식 위험 3배
· 국민 70%, 하루 수분섭취량 ‘턱없이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