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펄감이 가득한 골드 아이와 진한 레드 컬러 립스틱. 어두운 무대 배경에서 뿜어져 나오는 메탈릭한 스파클 조명 아래 그 누구보다도 화려하면서도 영롱한 매력을 풍기는 팝 디바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이다.
4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인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스파클 팝 디바’는 고순도 펄에 의한 빛의 광학적 특성을 이용하여 빛의 각도에 따라 섬세한 펄감 및 컬러 연출로 화려한 글리터가 돋보이도록 만들어졌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땀과 피지에도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화려한 듯 우아한 골드 아이 섀도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립스틱 역시 이번 가을 기대 아이템. 기존 다이아몬드 인 립스 라인에 더해진 ‘다이아몬드 인 립스’ 레드카펫과 오렌지 비트.
빨간 립스틱의 원조 컬러라 할 수 있는 진홍빛 레드는 가장 순수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는 점과 결점 없이 매끄럽게 발리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동양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코랄빛 오렌지 컬러 역시 특유의 오일 필름막으로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입술 광택을 부여 해준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입큰의 메이크업 제품은 이넬화장품 공식 쇼핑몰인 이넬트리(www.ineltree.co.kr)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365 다이어트족’ 위한 똑똑한 제품은 뭐?
· 이래서 재래시장 간다! 가격싸고 후한 덤까지
· 네티즌이 가고 싶은 ‘대한민국 휴가명소’
· 풍성한 가을 무료공연으로 더욱 알차게
· 산후 우울증 조심··자녀키 평균보다 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