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민 듯, 안 꾸민 듯 무심하고 시크한 데님셔츠
데님셔츠는 어떤 옷에 매치해도 꾸미지 않은 듯 하지만 세련되고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다. 특히 색상과 워싱에 따라서 이미지가 확 달라지기 때문에 기본적인 아이템만 가지고도 트렌디하고 센스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워싱이 옅은 데님셔츠의 경우 빈티지하고 모던해 가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블랙 플레어 스커트나 블랙 진과 매치하면 걸리쉬 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반면 생지 느낌의 데님셔츠는 매니쉬 한 매력을 풍기기에 좋다. 생지 느낌의 데님셔츠는 짙은 컬러로 인해 하나만 입어도 단정함과 차분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으며 가디건, 조끼 등을 이너로 활용해 포인트 줘도 깔끔하다. 그간 자유분방한 느낌이 강해 캐주얼로 많이 활용되었던 데님셔츠를 올 가을에는 다양한 색상에 따른 코디로 여러 가지 매력을 어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간단하게 스타일 UP 시켜주는 체크셔츠!
가을철 더욱 인기인 체크셔츠는 누구나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패턴에서 느껴지는 매력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체크패턴은 언뜻 보면 다 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아가일체크, 깅엄체크, 오버체크, 헤링본체크, 엘티네이티브체크, 타탄체크 등 조금씩 무늬도 다르고 종류도 천차만별이다.
자신에게 어떤 패턴이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다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일반적인 잔 체크인 깅엄 체크셔츠를 선택하자. 바쁜 아침 오늘의 코디에 대한 고민 없이 체크셔츠와 블랙 계통의 데님 진, 원피스, 스커트 등 기본 아이템과 매치해 입기만 해도 세련미를 과시할 수 있을 것이다.
잠뱅이 마케팅 팀은 “체크셔츠와 데님셔츠 모두 가을 시즌 인기 아이템이다. 간단하게 어두운 컬러의 진과 함께 코디 해 입기만 해도 충분히 스타일을 한껏 업 시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뇌졸중 치료는 4.5시간 이내에 해야
· 애들 과자에 이물질 다수 적발···식약청 솜방망이 처벌
· 믿고 산 ‘고가 마스크팩’ 미백개선기능 함량 미달
· 美서 영아 7명 분유첨가제 먹고 죽어
· 불황에도 잘 나가는 추석 선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