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가을, 트렌디 아우터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

입력 2012-09-25 09:18:17 수정 2012-09-25 09:19:0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여성들의 아우터 스타일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는 추석 연휴를 시작으로 작년에 비해 쉴 수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가족, 친지와의 만남이나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스타일을 준비해야 할 때다.

특히 추동 시즌에는 패션의 완성이 겉으로 보여질 수 있는 아우터에 결정이 되는 만큼 트렌디하면서도 유행 아우터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 올 가을, 트렌드 무드를 이끄는 트렌치 재킷 여전히 인기 아이템 등극!!

트렌치 재킷은 해마다 가을이면 떠오르는 분위기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다.
특히 올해는 더블 버튼의 트렌치 재킷이 당당하고 멋스러운 커리어 우먼 스타일을 대변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추석 어른들과의 인사 자리나, 친지와의 만남을 위해 트렌치 재킷을 착용, 원피스, H라인 스커트나 와이드 정장 팬츠 등으로 코디하면 보다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으로 완성이 가능하다.

요즈음에는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 컬러 트렌치 재킷부터 배색 포인트가 멋스러운 블랙, 캐멀 컬러 트렌치 재킷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보다 화사함을 어필하고 싶다면 환한 인상을 만들 어 줄 라이트 베이지 컬러 트렌치 재킷과 검정 9부 팬츠, 화려한 문양의 머플러를 함께 매치한다. 도시적이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패션 연출로 마무리된다.

좀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출을 원한다면 레이스 포인트 H라인 스커트와 러플 블라우스를 코디하는 것을 추천한다. 버건디, 레드 등 강렬한 포인트 컬러로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센스다.

▲ 레더 재킷, 페미닌한 스타일로 연출, 패션 지수 UP

레더 재킷 역시 트렌치 코트와 견줄 수 있는 가을 스테디 셀러 아이템. 숏 기장의 레더 재킷은 올해도 다양한 컬러, 실루엣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올해는 노 칼라 더블 버튼 레더 재킷, 허리 슬림 포인트 디데일의 컬러 레더 재킷 등 다양하게 보여진다.

레더 재킷은 소재 자체에서 느껴지는 화려함으로 인해 이너 의상을 선택할 시 너무 과한 아이템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자칫 부담스러운 연출이 될 수 있기 때문.

추석 연휴가 지나고 친구들과의 만남의 자리에서는 보다 자유롭고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레더 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팬츠와 함께 연출한다면 매니쉬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완성이 가능하며 정갈한 스커트,. 미니 드레스와 함께 매치했을 때는 보다 페미닌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로 다른 느낌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컬러 레더 재킷이 다양하게 보여지고 있으며 그린, 카키, 브라운 등의 가을 무드의 컬러 레더 재킷, 레이스 디자인 원피스, 얇은 간절기 소재의 롱 니트와 함께 연출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표현된다.

미니멈 관계자는 “트렌치 재킷과 레더 재킷은 가을 여성들이 주목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이번 추동 시즌에도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추석 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진다면 트렌디 아이템으로 선택, 때와 장소에 맞는 코디로 완성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칼로리 추석 음식, 저칼로리로 바꾸는 방법
· 조기폐경, 심장질환·뇌졸중 발병에 영향
·
추석에 한복 입으면, “무료 메이크업”
· 다가오는 추석, 주부들이 조심해야 할 명절 질환은?
· 소셜커머스 ‘24시간 장애대응센터’ 등장, 과연?


입력 2012-09-25 09:18:17 수정 2012-09-25 09:19:08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