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은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네이버 온라인 게임>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특별한 행운을 선사하는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함께하는 굿 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로스트사가’, ‘신곡’ 등 총 63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네이버 온라인게임>의 이용자는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종류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굿 럭 카드’ 5장이 무료로 주어진다. ‘굿 럭 카드’ 3장을 모으면 한 번의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굿 럭 카드’를 확보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게임> 플레이코인을 충전하면 1회 충전 금액을 기준으로 ‘굿 럭 카드’가 제공된다. 응모 횟수는 무제한이다.
‘굿 럭 카드’로 경품에 응모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경품이 제공된다. <네이버 온라인게임> 플랫폼에서 자신의 ‘굿 럭 카드’를 확인한 후 갖고 싶은 선물에 클릭하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미니 프로젝터, 커피 머신 등 ‘최신 IT 아이템’과 ABC마트 상품권, 문화상품권 및 네이버 플레이 코인 등으로 구성된 ‘핫 아이템’ 그리고 네이버 온라인게임에 서비스 중인 게임의 레어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아이템’ 등 총 3가지 그룹의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12개 타이틀의 개발사들이 네이버 이용자들을 위해 인기 레어 아이템을 대거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센스있는 추석선물로 예비 시댁·처가 댁 ‘점수 따기’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김태희, ‘내조의 여왕’ 자신 있어요!
· 똑똑한 엄마들은 넣지 않고 ‘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