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가을 메이크업 ‘할리우드 스타일로 자신감 UP!’

입력 2012-10-05 14:44:46 수정 2012-10-05 14:45: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매년 10월, 전세계 영화인들의 축제인 각종 영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시카고국제영화제, 런던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 올 해에는 어떤 다채로운 영화들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을지 기대가 되는 가운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에서는 영화 속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따라잡기에 나섰다.

우아함과 당당함, 그리고 섹시한 이미지가 두루 공존했던 1940~50년대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리케이의 ‘할리우드 미스티크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당시 여배우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마케팅부 김희나 이사는 “당당한 현대 여성들의 자신감을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아이라이너와 대담한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올 가을 트렌드”라고 전하며, “이번 메리케이의 가을 컬렉션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복고 열풍에도 어울리는 룩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할리우드 고전 속 매력적인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로 고조되는 영화제의 열기를 거울 앞에서도 흠뻑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 강렬한 색채 대비의 ‘빈티지 보그’룩

‘빈티지 보그’룩의 특징은 뉴트럴 컬러의 피부톤에 레드와 청록의 강한 색채 대비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레드 컬러에 글로시함까지 더한 입술을 도드라지게 표현하려면 피부를 결점 없이 깨끗하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

선명한 청록색 아이라인과 대조를 주기 위해 아이섀도는 모노톤으로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라인의 완성 후에는 블랙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또렷하고 눈에 띄는 눈매가 완성된다.

메리케이의 신제품 젤 아이라이너 위드 익스펜더블 브러시-틸 컬러는 독특한 청록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로 함께 구성되어있는 브러시가 쉽고 깔끔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진하지 않은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고, 입술은 레드 립스틱과 립 글로스를 사용해 눈매와의 색채대비를 이루도록 해준다.

▲ 강렬한 레드의 ‘아이코닉 글래머’룩

‘아이코닉 글래머’룩은 채도 높은 붉은 색으로 강렬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강렬한 레드 립스틱 하나만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보여준다.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는 입술 각질을 제거 하고 충분한 보습을 통해 미리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놓아야 섹시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진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가운데에서부터 시작해 입술 전체에 발라주고, 비슷한 컬러의 립 글로스를 덧발라주면 선명하고 강렬하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두덩이 전체에 은은한 베이지톤의 아이섀도를 펴 발라준 후 갈색톤의 아이섀도를 위아래 속눈썹 라인을 따라 발라주면 눈매의 깊이를 더할 수 있다. 블랙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블랙 마스카라로 마무리를 해주는데, 이 때 아이라인은 속눈썹과 최대한 가깝도록 눈앞머리부터 속눈썹 라인을 따라 속눈썹 사이를 채운다는 느낌으로 발라주도록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UV, 콘서트 티켓이 ‘공짜’?!
· 성범죄로부터 자녀 지키는 ‘안심 앱’ 인기
· 스펙도 경험도 up! up!‘취업하고 싶으면 도전해!’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


입력 2012-10-05 14:44:46 수정 2012-10-05 14:45:22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