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크리스마스 전까지 ‘여친’ 만들고 싶다면, ‘이 부위’ 관리해라

입력 2012-10-08 14:11:53 수정 2012100814115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달력상으로는 의심할 여지없는 가을이지만, 아직 일교차가 심한 날씨 탓에 완연한 가을을 느끼기는 힘들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각질이 많아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남자의 깔끔하지 못한 수염자국과 굳은 살 박힌 발뒤꿈치는 다가가던 여자들도 뒷걸음치게 만들기 십상이다.

보이지 않는 곳도 관리하는 남자가 진정한 훈남. 진짜 훈남이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구두 신는 직장인의 필수품

발뒤꿈치에 있는 각질은 얼굴의 각질층과 달리 세안 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지 않아 정기적으로 관리해 주지 않으면 각질층이 두꺼워져 굳은살로 변하기 쉽다. 발뒤꿈치에 있는 각질층이 두꺼워지면 표면이 갈라지고 피가 나는 각화증이 생길 수 있어 발의 위생이나 건강을 위해 굳은살 제거 면도기 등의 전용제품을 통한 사전 관리가 꼭 필요하다.

도루코에서는 발 전용 면도기인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를 출시한다.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는 구두 등을 오래 신는 직장인들에게 생기기 쉬운 발뒤꿈치 굳은살, 각질 등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피부와 닿는 부분에 적용한 지압핀으로 굳은살 제거와 동시에 발바닥을 지압해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박종래 도루코 마케팅 이사는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안전성, 기능성, 가격만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발의 위생과 미용 관리를 할 수 있어 구두 착용이 잦고 활동량이 많은 남녀 직장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풋케어 굳은살 제거 면도기(SG A100)의 소비자 가격은 2900원.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스타일리쉬한 남자들의 필수품

면도기 하나로 당신에 대한 인상이 달라질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남자의 얼굴을 위해 필립스전자는 뉴 센소터치 2D 면도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뉴 센소터치 2D 면도기는 움직이는 면도 헤드를 통해 까다로운 굴곡의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한다. 듀얼 프리시즌 커팅기능은 아주 짧고 까다로운 수염까지도 면도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곡선형의 볼록한 면도헤드는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 시킨다. 또한 필립스의 아쿠아텍 기술로 건식면도뿐 아니라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하는 습식면도까지 가능하다.

충전 거치대가 접이식이라 어디에나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출장 중에도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면도기 헤드 교체 알림 기능으로 수명이 다한 면도 헤드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 자극을 방지할 수 있다. 몸체의 대형 디스플레이로 면도 가능 시간의 잔량, 배터리 교체 시기 등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장진석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면도기 담당 차장은 “뉴 센소터치 2D 면도기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면도기”라며, “앞으로도 남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공모전 수상하고 취업지옥 벗어나자
· 토니 안, ‘인천’에만 3번째...“왜?”
·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 교보문고, 세계요리원서 500종 한자리에
입력 2012-10-08 14:11:53 수정 20121008141154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