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미니골드-티웨이항공 공동 이벤트’는 후쿠오카와 타이베이에 커플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비롯해, 가을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커플들의 눈길을 끈다.
▲ 홈페이지에 사연 접수하고 타이베이 여행을
미니골드 홈페이지에서 10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Happy Virus’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복은 ▭이다’, ‘사랑은 ▭이다’의 빈칸에 본인이 생각하는 문구와 함께 그 이유를 간단히 적어 응모하면 된다.
총 3커플에게 행운이 돌아가는데, 1커플에겐 티웨이항공의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미니골드 커플링이, 다른 1커플에게는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그리고 나머지 1커플에게는 미니골드 커플링이 선물로 증정된다.
▲ 커플링 구입한 후 여행도 가고 영화도 보자
10월 한달 간 커플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커플에게 가을여행을 선사한다. 커플링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2커플에게는 후쿠오카 왕복 여행권을, 6커플에겐 제주왕복 항공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100명에게는 ‘브레이킹던 PART2’ 관람권을 증정해 가을날 영화 데이트를 지원한다.
▲ 티웨이 항공권 예매하고 커플링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10월 31일까지 티웨이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커플링을, 5명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엔 ‘가을에 골라가는 온천 여행’ 등 가을과 걸맞은 다양한 테마가 마련되어 있어, 가을날 여행도 가고 커플링 및 다이아몬드 목걸이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니골드 마케팅팀 한희자 과장은 “가을은 봄 못지 않게 커플링의 반응이 좋은 계절”이라며 “커플링 문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답게 커플들의 가을 데이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공모전 수상하고 취업지옥 벗어나자
· 토니 안, ‘인천’에만 3번째...“왜?”
·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 교보문고, 세계요리원서 500종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