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은 MBC 특별기획 ‘코이카의 꿈’에 하마비타민, 기린아츄잉정 등 2천5백만 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코이카의 꿈’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소외된 지구촌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하는 해외 봉사 프로젝트. 일반인 봉사단과 연예인 봉사단, 의료 봉사단 등 80여명의 봉사단이 네팔에 파견되어 2주간 현지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지난 17일과 24일 2회에 걸쳐 방영되었다.
특히 코이카(KOICA)와 엄홍길 대장이 네팔에 16개의 초등학교를 건립하는 휴먼스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봉사단원들은 제4차 휴먼스쿨인 비레탄티 초등학교의 보수공사는 물론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 한복 입어보기, 전통부채 만들기 등의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종합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하마비타민’ 500개와 칼슘, 아연 등이 함유된 성장기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 500개를 네팔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하였다.
또한 함소아제약은 나홀로 졸업식을 맞는 농어촌 지역 초등학생을 위한 후원 프로젝트인 오마이뉴스 나홀로 졸업식, 경기 아이누리 자선 바자회 등 다문화 가정과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의 080-850-1075 www.hamsoamall.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초등수학, 낮아진 성적 올리는 세가지 방법
· 요즘 싱글족, 돈 벌면 ‘여기’ 투자한다는데…
· 자녀 영어 학습, 스마트 기기도 연령별 활용해야
· 단풍여행 묘미 ‘커피 한잔’, 가볍게 즐기려면…
· 스타벅스 점장들, 초면에 “반말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