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의 김인호 전무이사,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의 허난영 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전달식은 지난 2월 22일부터 진행된 '아이배냇과 행복나눔 N마크가 함께 사랑의 배냇저고리를 기부하는 100명의 아기에게 행복을…'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의 소비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아이배냇이 당첨 소비자들의 이름으로 배냇저고리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진행하는 것으로 배냇저고리에는 각각의 기부자들의 이름이 적힌 메모가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김인호 전무이사는 “아이배냇은 회사 수익에 관계없이 외면 받을 수 있는 사회의 작은 곳곳을 지속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작년 11월 미혼모 가족지원단체 애란원 분유 전달에 이어 이번에 행복나눔 N마크와 함께 배냇저고리 기부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미혼모들이 삶의 용기와 응원을 받고 아기들이 편견없이 건강히 자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 아이배냇 산양 전용목장에서 자연방목으로 집유한 원유로 만들어 산양유성분이 100% 함유된 진정한 산양유아식으로 One-Stop공법으로 제조,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켜 신선함은 물론 안정성까지 겸비한 청정 유아식 제품으로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점차적으로 시장 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