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 일일이 머리를 고데기로 말거나 세팅을 하는 것은 어렵기 마련이다.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는 손가락으로 빠르게 자연스러운 컬을 완성할 수 있는 획기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 ‘스타일 큐브(PW-A5200)’를 12일 저녁 현대홈쇼핑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닉스전자의 이번 신제품 ‘스타일 큐브’는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헤어 기기로 손가락으로 모발을 돌돌 말아 히팅 클립으로 집어준 후 풀어내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이 완성되어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빠르게 컬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대다수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스타일 큐브’만의 특징이다. 기존의 고데기나 드라이어, 헤어롤 등으로는 연출하기 어려웠던 연예인들의 여신 웨이브를 특별한 스킬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스타일링이 가능해 여성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스타일 큐브’는 발열판과 히팅 클립을 알루미늄 아노다이징으로 처리해 스위치를 켜는 즉시 빠르게 열이 발생하고 모발을 집어준 후 3~5분이면 컬이 완성되므로 고열에 모발을 오래 노출시키지 않아도 되어 모발 보호에도 탁월하다.
김소영 팀장은 “봄철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스타일 큐브’는 기존 여성들이 사용하면서 단점으로 느껴왔던 편리성, 모발 손상 및 가장 큰 니즈였던 자연스러운 컬링에 대한 고민을 모두 해결한 획기적인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