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숙박권 등 온라인 사전 등록자에 대한 ‘통 큰 경품’으로 화제를 모은 임신 출산 육아 분야 명품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 2013’의 사전 등록을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게 됐다.
한국경제 인터넷 미디어 한경닷컴과 키즈맘측은 4월 16일 서울베이비페어 2013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를 통해서도 온라인 사전 등록을 받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시회 사전 등록을 위해선 PC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했지만,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용 화면으로 등록할 수 있게 됐다.
포털사이트에서 '서울베이비페어'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http://m.seoulbabyfair.co.kr)로 접속한 후 사전등록 페이지를 클릭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세 딸의 엄마로 흔히 ‘다산 스타’로 불리는 탤런트 조은숙씨가 홍보대사로 나선 '서울베이비페어 2013'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서울 대치동 ‘세텍’ (SETEC 서울무역전시장, 서울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키즈맘이 주관하며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저출산 시대를 맞아 임산부 또는 영유아를 둔 부모들에게 똑똑한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출산 장려를 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회를 통해 관련산업을 활성화 시키고 전시 참여 기업들은 실수요자와 직접 대면함으로써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시 품목은 수유용품, 침구, 유아 의류, 목욕용품 등의 출산용품과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안전용품등 대부분의 임산부 및 유아용품은 물론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아동도서 등 다양하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160만원 상당의 오르시아 엄마아기 커플 금목걸이(1등)을 비롯해 LG스마트폰 옵티머스G(2등), 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권(3등), 이천 테르메덴 스파온천 연간회원권(4등), 얌얌 이유식용기 세트(5등), 유아용 크록스 신발(6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7등), 아로마 방향제(8등) 등 푸짐한 경품을 공정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23일부터 26일까지 현장을 찾은 선착순 입장객 4016명에게 타파웨어 빨대컵세트, 물따로 물티슈, 라마르 에스테틱 이용권,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쳐 로션, 콘푸라이트, 63빌딩 관람권,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핏, 에뛰드 CC크림, 코리아나 피츠베이비 로션, 아기밀냠냠 단호박볼, 삼성출판사 스티커 색칠놀이북과 장난감 큐토이 42종, 오제끄 탄산수 클렌저, 슈가슈가 욕조, 망고식스 건견과 6종세트, 김소형 다이어트제품, 자연애벗 슬라이스 닭가슴살, 백산수 생수세트, 테르메덴 입장권, 본죽 상품권, 애플트리 츄어블비타민, 신송 식품세트, 발도장쿵쿵 책 등 푸짐한 경품을 제비뽑기 행운행사를 통해 매일매일 1004명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세이베베나 그루폰 공동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 등 경품응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PC를 통해 '서울베이비페어 2013' 사전등록을 원하는 관람객은 홈페이지(http://www.seoulbabyfair.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현장에서 본인확인을 받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