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 의류브랜드 알로&루가 '제1회 알로&루 밴드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로&루 10주년 기념 앨범’ 제작을 기념해 아이와 가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문화행사 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알로&루 온라인 카페(cafe.naver.com/iloveallonlugh)를 통해 알로&루 10주년 기념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을 선택하여, 직접 부른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된다.
가족 중 엄마, 아빠, 자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일, 알로&루 온라인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14팀에게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본선 오디션 공연을 펼칠 기회가 제공된다.
오디션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4시로 나누어 진행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매 및 알로&루 10주년 기념 앨범이 증정된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1등(2명), 2등(2명), 3등(2명)에게는 각각 홈플러스 상품권 50만원, 30만원, 20만원이 증정된다.
제1회 알로&루 밴드 오디션 이벤트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알로&루 홈페이지(www.allo-lug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