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영유아 영어 교재들은 엄마와 함께 활용하지 못하고. 단순한 표현 반복, 문장 암기, 흥미유발에만 그 목적이 맞추어져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국어 습득 과정에서 볼 수 있듯이 부모와 아이가 서로 교감하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과정을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언어적 감각이 발달 된다.

영유아 영어전문기업 ㈜리더스앤스토리에서 출시한 리더스앤스토리 시즌1은 이러한 모국어 습득 과정 방식을 바탕으로, whole language approach(총체적 언어 접근법)에 근거하여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와 같은 기능의 학습 방법을 통합적으로 제시,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교감하며 영어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리더스앤스토리 시즌1은 아이의 수준에 맞춘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도입하여 기존의 교육방식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엄마와 아이가 서로 교감하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과정을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아이의 실력을 단계별로 확인하고,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인 영어 교육이 가능하도록 돕는 학습 Flow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미국 공공기관에서 개발한 Flesh-Kincaid 레벨에 근거한 북레벨을 표시하여 아이의 실력 향상 과정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북레벨 , 영어에 자신 없는 엄마들도 쉽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Helper Book, Schooling Book 등의 지도서가 구성되어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리더스앤스토리 시즌1은 영유아 영어교육학 분야의 전문가이자 현재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 영어교육학과에 재직중인 Susan L.Massey 교수가 리더스북, 스토리북, 레슨플랜, 연극대본, 워크북 등의 교정과 교열, 감수까지 모든 부분을 직접 디렉팅했다.

㈜리더스앤스토리 코리아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2-741-4900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