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씨에이팜이 남성용 화장품인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 스킨 젤’과 ‘에센스 로션’을 출시했다.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는 한방 성분(인삼, 복령, 지황, 꿀 등)을 발효하여 만든 ‘발효한방 코스매슈티컬’ 융합 제품이다.
발효를 통해 나노사이즈로 분해된 한방성분이 영양을 빠르게 공급하여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피부 자극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치현추출물’과 ‘알란토인’이 면도로 상처입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광채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고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노벨상 수상 성장인자인 ‘EGF’와 ‘FGF’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하여 모공을 막을 가능성이 있는 실리콘오일과 광물성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씨에이팜은 금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라젠트라 쇼핑몰에서는 ‘행복체험단’ 이벤트로 정가 66,000원인 스킨젤(120ml), 에센스 로션(120ml), 폼클렌징(150ml)을 19,900원에 제공하고,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31,000원 상당의 ‘프라젠트라 레볼루션 BB크림(30ml)’을 선물한다.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는 대구한의대학교와 공동개발했으며. 가격은 스킨 젤(120ml) 33,000원, 에센스 로션(120ml) 33,000원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