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은지가 아기 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한 박은지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뷰티 시크릿'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박은지는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필로소피의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패드 앤 솔루션’을 꼽았다.
안티에이징을 위해 365일 사용하고 있다는 이 제품은 세포 재생력을 높이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에센스를 60일 분량의 패드에 적셔 매일 잠들기 5분 전에 한 장씩 사용하는 혁신적인 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박은지는 ‘미라클 워커 패드’로 얼굴 – 목 – 쇄골 - 어깨 – 팔꿈치 – 손등 등 노화 되기 쉬운 6곳을 순차적으로 케어하는 방법을 전했다.
또 자신만의 ‘아기 피부 만들기’ 비법도 함께 밝혔다. 아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박은지의 화장대 위 뷰티 시크릿으로는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인-홈 비타민 c 펩타이드 필’이 소개됐다.
박은지는 "아기 같은 피부를 위해 주 1회, 3분을 투자하여 반드시 사용한다"며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인-홈 비타민 c 펩타이드 필’을 소개했다. 이 홈 필링 제품은 크리스탈 알갱이를 활용한 물리적인 1단계 필링과 엑티베이팅 젤을 도포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화학적인 2단계 필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