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이프노즈 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하이라이터, 아이 라인까지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섯 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천연모 브러시 및 스폰지 팁 등 두 종류의 어플리케이터를 갖추고 있다.
특히 기본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기존보다 두 배 정도 길게 만들고 어플리케이터를 잃어버리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케이스에 자석을 부착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 중 천연모 브러시는 색상을 부드럽게 블렌딩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양 끝에 다른 모양의 스폰지가 달린 스폰지 팁은 적당량의 아이섀도를 묻혀 사용하거나 납작한 스폰지 팁을 활용, 아이라인을 그리는 데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에 따라 드라마 아이(Drama Eyes) 팔레트, 돌 아이(Doll Eyes) 팔레트, 스타 아이(Star Eyes) 팔레트 등 세 가지 컨셉,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드라마 아이 팔레트는 과감하고 신비로운 색상들로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돌 아이 팔레트는 부드럽고 생기 있는 색상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세련된 브라운과 우아한 그레이 톤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 아이 팔레트는 시크하고 우아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건조한 브러시와 팁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은은한 눈매가 완성되고, 토너나 물을 묻혀 사용하면 발색이 더욱 진하고 강해져 또렷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