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가 출산유아용품 종합쇼핑몰로 리뉴얼 된 것을 기념해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인 ‘퀴니 스크래치 대전’이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무드 43대를 포함, 버즈, 제프, 제프엑스트라 등 총 7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르베베 힙시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회원가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20%를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초 출시된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를 구매한 후 에스베이비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20명에게 에스베이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힙시트 가격의 20%, 17,640원 상당)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퀴니, 맥시코시, 지비 전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5%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며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소르베베, 스모비, 리틀라이프, 세이프티퍼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쇼킹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에스베이비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에서부터 액세서리, 수유/이유용품까지 출산육아 용품에 대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회원 혜택 부분. 기존에는 퀴니, 맥시코시, 지비 정품 등록 회원에게만 적용됐던 할인 혜택을 확대해, 이제는 에스베이비에 회원 가입만 하면 퀴니, 맥시코시 전용 액세서리를 제외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등 YKBnC의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