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와 함께 떠나는 '캠핑', 꼭 챙겨야할 SOS 아이템

입력 2013-08-01 16:42:05 수정 2013-08-01 16:42:0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루한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휴가철 캠핑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설렘을 가득 안고 떠나는 여행이지만 집과는 다른 환경의 캠핑장과 각종 여름철 벌레 등 에도 대비가 필요하다.

특히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와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챙겨야할 것들이 한 둘이 아니다. 야외 캠핑장에서도 아이들과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하면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다.

◆ 보습& 진정 SOS 아이템

아이와 함께 하는 즐거운 여름휴가. 하지만 야외에서 놀다보면 뜨거운 태양, 여름철 벌레로부터 무방비 상태가 된다.

민감한 아기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고 가려움을 참지 못해 트러블이 난 부위를 계속해서 긁다보면 2차 감염 등 덧나기 쉬으므로 긴급 상황에서는 보습, 진정 제품을 통해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처방이 필요하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아이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가려움, 여름철 벌레로부터 우리 아이를 지켜줄 수 있는 SOS 제품을 소개한다.

궁중비책의 ‘효72 멀티 큐어 밤’은 조선 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 ‘오지탕’에 갈근, 감초, 백지 등 한방 대통 발효 성분과 내추럴 오일의 보습 효과로 트러블을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밤 타입의 멀티 큐어 제품이다.

벌레물린데, 가려움, 붉어짐 등 긴급 상황에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를 주며, 고농축 보습 성분과 진정 케어 성분이 아이 피부의 트러블을 진정시켜 준다.

◆ 야외에서도 청결, 또 청결

최근 캠핑족이 증가하면서 많은 이용객들로 붐비는 캠핑장에서는 세면대, 화장실 등 공공시설들을 함께 이용하다보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힘들다. 하지만 아이들의 경우, 자연에서 흙을 만지거나 땀을 흘리며 뛰어놀다 보면 외부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씻기는 것이 중요하다.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청결 아이템으로는 물티슈가 제격이다.

궁중비책의 ‘내추럴 엠보싱 물티슈’은 닦아내는 동시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며 카렌듈라의 항염효과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10 무첨가 안심물티슈다.

6단계로 정수되어 마실 수 있을 만큼의 깨끗한 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기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보냉 기능으로 야외에서도 음료를 시원하게

더운 날씨의 야외에서는 아이들이 뛰어 놀다 보면 쉽게 흥분하여 더위와 갈증을 느끼기 때문에 수시로 시원한 물과 음료를 마셔 수분을 보충해 주어야 한다.

일반 컵들은 휴대 중에 엄마 가방에서 음료가 새어 나올 수 있고, 아이들이 뛰어다니거나 장난치면서 음료를 마시면 쉽게 흘리거나 더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더운 여름철 외출 시 새지 않으면서도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유아용 빨대컵은 엄마 가방에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토미티피 ‘익스플로라 액티브 보온보냉 스트로컵’은 엄마의 도움 없이도 어린 아이들이 혼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수시로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역류 방지 밸브가 장착되어 거꾸로 세우거나 던져도 빨대에서 내용물이 새지 않아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온, 보냉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이나 휴대 시에도 음료의 신선함과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 영양까지 생각한 간편 이유식

간편하게 조리해야하는 특성의 야외 캠핑장에서는 아이들의 이유식 등 먹거리에 대한 부담이 생기기 마련이다. 쉽게 탈이 나거나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의 경우에는 영양 섭취도 중요하기 때문에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간편하면서도 영양까지 풍부한 캠핑 먹거리 제품이 제격이다.

매일유업 이유식 ‘맘마밀 보글보글’은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 영양 설계로 철분, 엽산, 칼슘, 비타민 등이 풍부한 재료를 사용한 파우치 타입의 이유식 제품으로 아기 월령별 필요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준다. 월령별 알러지 유발 원재료 가이드를 통해 메뉴를 선정,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임금님표 이천쌀과 100% 국내산 야채와 고기를 사용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3-08-01 16:42:05 수정 2013-08-01 16:42:05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